Loading...

커뮤니티

자유게시판

헐 ㅠㅠ 제컴이 DDOS 에 간염된거같네요 ㅠㅠㅠ

One2 2009.07.12 04:21 조회 수 : 1408 추천:356

부팅이 안됩니다.. 하드디스크를 찾을수 없다네요..

아...



지금 한 6주?7주? 째 이정현찬양곡 제작중이었는데..


아...



언제또 곡을 만들죠.. 이제 다 날라가면..



미니앨범 활동전에는 마무리 지을라고했는데 어려울수도 있겠네여




다른건 다 상관없는데 지금 그게 제일 아까워요 ㅠㅠㅠㅠ




혹시 윗에이바 회원분들중 컴퓨터 잘하시는분! 어떻게 복구가 가능하시는거 알면 리플 부탁드려요 ㅜㅜ ... 아니면 하드안에 있는 파일을 빼올수라도 있으련지




p.s - 제가 활동하는 음악사이트에서 이정현+전진 세뇨리따가 평을 좋게 받았네요,

편곡 음악성 등등 YB밴드와 함꼐 높은점수!
역시 이정현은 프로다 라는말도 아낌없이 해주셨어요 ㅋㄷㅋㄷ


아 매일 힙합만 듣는사람들 사이에서 이정현누나가 최고다 라는말을 보니까 기분이 좋네여


이런 울다웃으면 안되는데
제목 글쓴이 날짜
다음 앨범에 안영민님께 곡하나 받아도?ㅋㅋ (작곡가특집ㅋ) [4] 정현아 2009.07.14
이정현이란 이름을 가진 공인이 한명 더있었네요^^ [1] One2 2009.07.14
미국진출하는거에요? worldxstar 2009.07.14
^^ 무한도전 재미있게 봤어요~~ 정현뿐만Ava 2009.07.14
정현누나의 앙칼진(?) 목소리가 살린 세뇨리따 One2 2009.07.14
무한도전 세뇨리따 재 감상..... AVA라기 2009.07.14
[소원] 안녕하세요 소원입니다 [2] 영원히 2009.07.13
지난 주말 대박..!! 카리스마정현 2009.07.13
세뇨리따. 황우일 2009.07.13
아! 프로그램 하나도 못봤따. ㅠㅠㅠㅠ [3] One2 2009.07.13
MBC 일밤 [몸!몸!몸] 영상업데이트 완료!! [1] 어느멋진날 2009.07.13
채팅방에 狂팬 있는데요... [7] 홍콩팬Daniel 2009.07.12
정현씨 몸몸몸에서 봤어요 [1] 이주호 2009.07.12
여러분들 투표에 참가해주세요오~~ 정현누님 무대에 올립시다!! [3] 송정현 2009.07.12
정현누나.. 사람들이 뭘 조아하는지 딱 아시는 것 같아요. [2] 정현아 2009.07.12
정현누님이 되고 싶었던 사람들.. 송정현 2009.07.12
초콜릿과 무도 세바퀴 모니터 [1] Sun 2009.07.12
연말시상식에서 세뇨리따 꼭 해줬으면 좋겠어요 ㅠㅠ 제2의 레전드 영상... [1] 최재영 2009.07.12
7월24,25,26일의 음악포로... [2] 홍콩팬Daniel 2009.07.12
흑.. ㅜㅜ 초콜릿 놓쳤어요 ㅜㅜ CuteJH 2009.07.12